예수 이름 찬양!!!
할렐루야, 우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코로나19 사태로 부득이하게 교회의 모든 모임이 중단되게 된것이 너무 마음이 아프고 안타깝습니다.  
이번 주일부터 우리교회도 당분간 주일예배를 온라인으로 드리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지금까지 우리교회 뿐만 아니라 이 땅의 모든 교회들이 주일에 자유롭게 예배드릴 수 있었던 것이 우리의 의지와 능력 때문이 아닌  '하나님의 크신 은혜'였다는 사실을 깨닫고 고백하게 됩니다.  먼저 그런 은혜를 누리게 하신 하나님께 깊이 깊이 감사드립니다.  예배드림이 복이고 기쁨이요, 귀하다는 사실을 새삼 새겨봅니다.
그러면서 또한 온라인으로라도 성도들과 함께 예배할 수 있는 테크놀로지로 이세대를 준비시켜주신 우리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온라인 예배는 실시간으로 진행합니다.  주일에 평소와 같이 11시에 가정이 예배당이 되고, 가족이 함께 모여 예배에 동참하여 예배가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주일 11시에 예배가 실시간으로 온라인 영상이 전송될 것입니다.  카톡으로 매 주일 보내드리는 유투브 주소를 누르시면 예배실황이 연결 될 것입니다. 같은 시간에 중고등부와 유년부 자녀들도 별도로 실시간 예배 동영상이 나갑니다. 자녀들이 있으신 분들은 자녀들이 예배에 동참하도록 지도 바랍니다.

*시험 방송을 이번 주 금요일 저녁 8시(약 15분간)에 송출할 예정입니다.  그 시간에 한 번 시험적으로 참여하셔서 주일예배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혹시 시간을 놓쳐도 교회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술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오신우 강도사님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시기를 지혜롭게 이겨낼 수 있도록 기도 가운데 서로 연락과 관심, 격려와 사랑을 나누는 일들을 더욱 힘쓰십시다.
임마누엘 모든 성도님들, 가정, 자녀, 사업과 계획들을 우리 주님의 손으로 붙드시고 늘 강건함과 평간으로 인도하시길 기도합니다. 
주 안에서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우리 주의 샬롬!!!